CAD/자료2011. 8. 4. 09:32
가끔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AtOm님이 제공해주신 리습 파일들입니다.
아래는 AtOm님이 리습을 보내주시면서 남기신 글 원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저씨님 제가 창문들7 x 64bit를 사용하는 노트북으로 바꾸는 바람에
드림을 사용 못하게 되서 여기저기 리습을 구했는데
드림의 TCO, TSW, SED, ADD 기능을 수행하는 리습을 가지고 있어서
드림 가족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보내 드립니다.
그리고 사칙연산은 명령어가 + - * / 로 명령어만 제가 편집했습니다.
리습의 출처는 거의 아키모아이며 출처가 불분명한것도 일부 있습니다.
글쓰기가 안되서 아저씨님께 메일로 송부 드립니다.
저처럼 창문들7 x 64bit로 인해 고생하시는 드림 가족분들을 위해 보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보내주신 리습을 사용해보진 못해서 사용법은 잘모르므로
직접 실행해보시면 될겁니다.
명령어가 안 써있는 것은 리습 파일을 열어보면
(DEFUN C: 다음에 써 있는 문자가 명령어 입니다.
예를들어 사칙연산.LSP 파일을 열면
(DEFUN C:+
(DEFUN C:-
(DEFUN C:*
(DEFUN C:/
(DEFUN C:N5
이런 것 들이 있는데 각 빨간 글자가 명령어 입니다.

압축 파일 받으면 되고 압축 풀면


사칙연산.LSP
ADD(숫자증감).LSP
SED(문자열 선택 순서로 편집).lsp
TCO(문자내용복사).lsp
TSW(문자 내용 서로 맞교환).lsp
이렇게 들어 있네요. 명령어는 드림과 같게 만들어 놓으셨네요.
따라서 드림도 쓰고 이 리습도 쓰려면 명령어가 겹치니
드림이나 이 리습의 명령어 둘 중 하나는 바꾸면 됩니다.
드림 명령어 변경은 아시다시피 Dream 메뉴에 'Dream 명령어 변경'을 실행하시면되고
리습의 명령어 변경은 리습 파일을 열어
(defun c:add 라고 되어 있는 문자에서 빨간 색 문자를 원하는 것으로 바꾸고 다시 로드하면됩니다.
Posted by 아저씨~